가장 건강한 오리에게만 붙이는 이름 다솔
즐겨찾기
English SiteMap

  • Home 홍보센터 언론기사
  • 15. 09 .17. (목) - 솔로이코노미 겨냥한 식음료 출시 붐
    관리자 | 2015.09.17 10:07 | 조회 1866

    자사뉴스

     

     

     

     

     
    대리 “혼자서도 먹고 산다~! 세계일보 2015.09.16()

    '솔로이코노미' 겨냥 식음료 출시 의학신문 2015.09.16()

    " 혼자 산다" … '솔로이코노미' 겨냥한 식음료 출시 업코리아 2015.09.16()

    솔로이코노미 겨냥한 식음료 출시 아크로팬 2015.09.16()

    국내 1인 가구가 사상 첫 500만을 넘어서면서 이른바 '솔로이코노미(solo economy)'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싱글족의 니즈를 가장 빠르게 반영하고 있는 곳은 바로 식음료 시장이다. 싱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시간을 절약해 주는 간편식 제품이나 낱개포장, 소용량의 미니사이즈 제품들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오리고기 브랜드 다향오리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위한 1, 600g 등의 대용량 제품과 1인 가구를 위한 합리적인 용량의 소포장 제품을 함께 선보여 싱글족들도 부담없이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향오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훈제슬라이스는 혼자서 한끼에 먹기 적합한 200g 소용량 단품과 200g 소용량 단품 3개를 묶은 600g 패키지 제품이 있다.

     

    ‘솔로이코노미’ 겨냥한 식음료 ‘인기’ 쿠키뉴스 2015.09.18()

    국내 1인 가구가 사상 첫 500만을 넘어서면서 이른바 '솔로이코노미(solo economy)'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싱글족의 니즈를 가장 빠르게 반영하고 있는 곳은 바로 식음료 시장이다. 싱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시간을 절약해 주는 간편식 제품이나 낱개포장, 소용량의 미니사이즈 제품들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오리고기 브랜드 다향오리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위한 1, 600g 등의 대용량 제품과 1인 가구를 위한 합리적인 용량의 소포장 제품을 함께 선보여 싱글족들도 부담없이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향오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훈제슬라이스는 혼자서 한끼에 먹기 적합한 200g 소용량 단품과 200g 소용량 단품 3개를 묶은 600g 패키지 제품이 있다.


    " 혼자 산다"…'솔로이코노미' 겨냥한 식음료 봇물 아시아경제 2015.09.20()

    국내 1인 가구가 사상 첫 500만을 넘어서면서 이른바 '솔로이코노미(solo economy)'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싱글족의 니즈를 가장 빠르게 반영하고 있는 곳은 바로 식음료 시장이다. 싱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시간을 절약해 주는 간편식 제품이나 낱개포장, 소용량의 미니사이즈 제품들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오리고기 브랜드 다향오리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위한 1, 600g 등의 대용량 제품과 1인 가구를 위한 합리적인 용량의 소포장 제품을 함께 선보여 싱글족들도 부담없이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향오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훈제슬라이스는 혼자서 한끼에 먹기 적합한 200g 소용량 단품과 200g 소용량 단품 3개를 묶은 600g 패키지 제품이 있다.


    축산물 소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축산경제신문 2015.09.18()

    오리, 닭고기도 소비자의 손쉬운 구매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마련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다향착한정육점은 녹차먹인 다향오리 훈제 슬라이스, 허브갈릭 훈제 슬라이스, 육즙가득 촉촉한 닭가슴살 등 다향오리에서 생산하는 주요 생육 및 가공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편의점을 통해서도 오리, 닭을 구입할 수 있도록 편의점 전용제품도 선보였다. GS편의점과 손잡고오늘은 오리스테이크오늘은 훈제치킨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나홀로족 잡아라"..1 가구 겨냥 식품 전성시대 이데일리 2015.09.27()

    국내 1인 가구가 500만을 넘어서며 ‘솔로이코노미’가 주목을 받고 있다. 1인 가구를 노린 제품이나 서비스 등이 유통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특히 식음료 시장은 싱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 간편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간편식과 낱개 포장 제품, 미니사이즈 제품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나홀로족’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오리고기 브랜드 다향오리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위한 1, 600g 등의 대용량 제품과 1인 가구를 위한 합리적인 용량의 소포장 제품을 함께 선보여 싱글족들도 부담 없이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향오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훈제슬라이스는 혼자서 한 끼에 먹기 적합한 200g 소용량 단품과 200g 소용량 단품 3개를 묶은 600g 패키지 제품이 있다.

    편리함에 '건강'까지 더한 간편식, 소용량 · 낱개포장의 미니 사이즈 제품 인기 머니위크 2015.09.29()

    1 가구용 소용량 상품 잇따라 출시 더바이어 2015.09.30()

    1인 가구를 겨냥해 식품업계에서도 소포장·소용량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소포장된 제품은 먹기도 편하고 남길 염려가 없어, 뒷처리가 깔끔하고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다향오리는 1, 600g 등의 대용량 제품 외에도 1인 가구를 위한 용량의 소포장 제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다향오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훈제슬라이스는 혼자서 한 끼에 먹기 적합한 200g 소용량 제품이 있다.

     

     

     

     

     



     


    facebook me2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