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건강한 오리에게만 붙이는 이름 다솔
즐겨찾기
English SiteMap

  • Home 홍보센터 언론기사
  • 착한정육점 봄 맞이 신메뉴 2종 출시 - 15. 04. 08. (수)
    관리자 | 2015.04.09 10:21 | 조회 2106

    자사뉴스

     

     

     

     

     

    향긋한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오리요리와 함께 봄맞이 하세요! 세계일보 2015-04-07 ()

    다향오리, 담백한 로스트 덕에 향긋한 야채 곁들인 봄 맞이 신메뉴’ 2종 선봬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다향착한정육점, 봄 맞이 신메뉴 2종 출시 스포츠조선 2015-04-07 ()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다향착한정육점의 봄 맞이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종이다.

     

    다향오리정육점 오리고기 새 메뉴 2 이뉴스투데이 2015-04-07 ()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다향착한정육점, 봄 맞이 신메뉴 2종 출시 뉴스엔 2015-04-07 ()

    다향오리가 선보인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다향착한정육점의 봄 맞이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

     

    착한정육점, 봄 맞이 신메뉴 2종 출시 뉴스웨이 2015-04-07 ()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다향착한정육점의 봄 맞이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종이다.

     

    다향착한정육점, 봄 맞이 신메뉴 2종 출시 뉴스웨이 2015-04-07 ()

    다향착한정육점, 봄 맞이 신메뉴 2종 출시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다향착한정육점의 봄 맞이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종이다.

     

    다향착한정육점, 봄 맞이 신메뉴 2종 출시 아크로팬 2015-04-07 ()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다향착한정육점의 봄 맞이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종이다.

     

    「화이트 크리미 덕」·「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 축산경제신문 2015-04-10 ()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다향착한정육점의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사진 위>’과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종이다.

     

    향긋한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오리요리와 함께 봄맞이 하세요! 머니위크 2015-04-12 ()

    다향오리가 선보인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2종을 출시했다다향착한정육점의 봄 맞이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과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종이다

     

    채소·오리고기 찰떡궁합 농수축산 [ 지면 ] 2015-04-14 ()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채소·오리고기의 ´찰떡궁합´ 농수축산 [ 사회 ] 2015-04-13 ()

    다향오리가 선보인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향긋한 봄철 채소와 신선한 오리고기로 풍성하게 구성한 봄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다향착한정육점의 봄 맞이 신메뉴는 담백하고 고소한 로스트덕에 향긋한 봄철 채소를 곁들인 화이트 크리미덕 덕샐러드 인 또띠아 플레터’ 2<사진>이다.

     

     

     

    facebook me2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