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건강한 오리에게만 붙이는 이름 다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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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rporate Identity System의 기본요소인 다솔의 Corporate Mark는
    기업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입니다.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성을 확보하기 위해 개발된 Corporate Mark는
    대내외적으로 다솔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임의로
    작도하여 Corporate Mark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로고타입은 Corporate Identity System의 핵심을 이루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로고타입은 다솔의 명칭을 구체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을 가진 것으로
    Corporate Mark와 함께 가장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로고타입은 각각의 글자꼴의 형태에 따라 비례를 조정한 것으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자간 등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로고타입의 재생은 CD-Rom에 수록된 원고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다솔의 로고타입은 매체의 적용 환경에 따라 Corporate Mark와
    조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타입의 기본 색상은 Dasol Gray의 적용을
    우선으로 하나, 매체나 적용 환경에 따라 다른 전용 색상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용 색상은 다솔을 차별화시키는 또 하나의 중요한 수단이므로
    색상 규정을 정확하게 준수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주색(Main Color)은 Dasol Red, Dasol Green이며 다양한 매체에
    적용하기 위해 주색 외에 보조색 (Sub Color)이 있습니다.
    보조색은 각 매체들이 가지는 부수적이면서 특징적인 이미지 전달을 위해
    주색(Main Color)과 함께 조화롭게 사용합니다.
    색상의 재현은 본 디자인 가이드의 각 컬러 코드를 기준으로 하며,
    Corporate Mark 사용 시 CMYK(4원색)를 활용합니다.
     
    다솔은 신선한 오리육 브랜드로 Brand Mark의 형태는 오리의 형상과
    지연이 키운 건강한 제품의 특성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Orange와
    Yellow 컬러 조합을 적용함으로써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의 이미지를
    상징화 하였습니다.
    Brand Mark는 다솔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 요소이므로
    사용 시 예시된 항목별 규정에 따라 수록된 데이터 원고를 사용하여야 하며,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다솔의 Brand Mark는 세로폭 10mm이하의 사이즈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슬로건은 Brand Identity System의 핵심을 이루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슬로건은 기본적으로 다솔 Brand Mark와 조합된 형태로 적용되나
    매체에 다라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슬로건의 기본 색상은 Dasol Yellow의 적용을 우선으로 하나
    매체의 적용 환경에 따라 다른 적용 색상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용 색상은 다솔을 차별화시키는 또 하나의 중요한 수단이므로
    색상 규정을 정확하게 준수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주색(Main Color)은 Dasol Orange, Dasol Yellow이며, 다양한 매체에
    적용하기 위해 주색 외에 보조색(Sub Color)을 둡니다.
    보조색은 각 매체들이 가지는 부수적이면서 특징적인 이미지 전달을 위해
    주색(Main Color)과 함께 조화롭게 사용합니다.
    색상의 재현은 본 디자인 가이드의 각 컬러 코드를 기준으로 하며,
    Brand Mark 사용 시 CMYK(4원색)를 활용합니다.